에뛰드 로맨틱 캣 펜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파운데이션이 하나로 된 제품입니다.
저가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 제품인데 몇몇 쇼핑몰에는 들어와 있네요.

일단 뒤에 볼록 튀어나온 부분(제품호수가 붙어있는 부분) 을 몇번 눌러주면
파운데이션이 브러쉬 사이로 살짝 나오구요, 그러면 바로 얼굴에 바르면 되니까
간편합니다. 물론 꼼꼼히 펴발라 주어야 하지만요.

색상은...보통 국산 21호 쓰시는 분들 까지는 1호가 더 피부색에 맞구요,
23호 쓰시는 분들은 2호가 적당할 듯 하네요. 하지만 개인별로 피부톤에 차이가 있게
마련이니, 가까운 에뛰드하우스 매장 가셔서 테스트를 해 보시고 사시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저한테는 1호가 맞았어요.

커버력도 어느정도는 되는듯 하고 색상도 제 피부톤에 맞아서 좋네요.
따로 스펀지나 다른 도구를 쓸 필요도 없구요.
(저는 팩붓으로 파운데이션을 바릅니다.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비싸서요.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는 나은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파운데이션이 묻는 브러쉬 세척이 조금 어려울 거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그리고 꼼꼼히 펴바르셔야 되구요. (한번에 그냥 슥 발리지는 않더라는;;;;)

간편하고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구요.
(sk핸드폰 쓰시는 분들은 레인보우 데이때 폰으로 인증받고
매장에 가시면 40%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받아 사면 정말 저렴하죠.)
어차피 파운데이션은 오래 쓰니까 한번 사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