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댕기머리 헤어토닉[샴푸] - 500g
두리화장품
평점 :
단종
16000원이 넘는 가격, 사실 자주, 또 많이 쓰는 헤어제품 가격으로는 비쌉니다. 그래도 돈값은 하는 제품이지만요. (하긴 이 가격에 품질 안좋으면 그건 또 낭패죠.) 비싼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네요. 특히 이 제품은 한번 머리 감을때 두 번 써야 하는 제품이니 헤프게 써지는데( 제 머리가 길고 숱이 많아서일지도요^^)...조금 더 가격이 저렴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 한 번 샴푸할 때는 거품이 잘 안 나지만, 두번째로 샴푸할 때는 거품이 잘 납니다. 약간 한약냄새가 나긴 납니다만 머리카락에 오래 남지는 않아요. 한약냄새 싫어하시는 분께는 조금 거슬릴 수도 있을 듯 하네요. 저는 크게 개의치 않는 편이었습니다만...^^
세정력도 좋은 편이고 너무 머리카락을 푸석푸석하게 만들지도 않습니다. 지성모발이신 분들께는 따로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이 필요 없을듯 하지만 건성이나 손상된 모발이신 분들께는 린스 사용이 필요할 듯.
비싼 가격이 좀 부담스러운 것만 빼면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이 한 10000원 정도만 되어도 좋겠네요. 댕기머리 제품들이 전반적으로 좋긴 좋은데 너무 가격이 비싸서 선뜻 사서 쓸 용기가 안 납니다. 특히 샴푸는 한번 머리 감을 때마다 두번씩 쓰라고 하면서 가격이 저리 비싸면...좀 그렇지요.
아님 가격을 조금 올리고 대용량을 만들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어차피 금방 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