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론 더 슬릭 헤어 트리트먼트 팩 - 800ml
나드리
평점 :
단종


제품마다 개인차가 있을 수 밖에 없으니, 웬만하면 화장품에 별 다섯개를 안 주는데, 이 제품은 별 다섯개 주고 시작합니다. 정말 좋네요. 헹궈나 비달사순, 펜틴...등의 온갖 저렴한 트리트먼트는 다 써 봤는데, 이 제품이 가장 낫습니다. 그것도 월등하게...


가격..7,900원에 800미리라는 많은 용량. 알라딘가가 확실히 싸네요. 시중 화장품 가게에서 15000원까지 하던데...가격 저렴한 편입니다. 800미리니까 혼자 쓰면 한참 쓸 듯. 여자 여러명 있는 집에서도 꽤 오래 쓸 듯 합니다.


참 달달한 향인데, 좋네요. 향에 관해서는 제가 별다른 평가를 못 내리는 관계로다가..패스. 다만 크게 거슬릴 향은 아닙니다. 달달한 꿀향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또 몰라도.


평소 머릿결이 좋은 편이라 그런지( 제가, 옷 예쁘게 입은 여자들 질투 안 합니다, 화장 예쁘게 한 여자들도 질투 안 합니다. 날씬한 여자들도...질투 안 합니다..만, 다만 저보다 머릿결 좋은 여자 보면 살짝 열뻗치는 특이한 성격의 소유자라 머리카락에 신경 많이 씁니다...확실히 신경 쓰면 좋아지더라구요.) 이 제품만 써도 헤어 에센스나 투페이스 뿌릴 필요가 전혀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머릿결이 됩니다. 뭐 오래 방치할 것 없이, 거의 2-3분정도 있다가 바로 헹구기만 했는데도 다른 트리트먼트들과의 차이가 확 느껴집니다.


머릿결이 심하게 안 좋으신 분이라면...똑같은 레브론의 헤어 트리트먼트 로션이나 에센스를 병행해 쓰시면 정말 많이 좋아질 듯 하네요. 좋은 제품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