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허브인 클렌징 티슈 - 120매
소망화장품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지성

이 제품...세정력은 괜찮습니다. 그냥 잘 지워주네요. 물론 마스카라, 아이라인 같은 건 따로 지우셔야 하구요...그냥 기본적인 웬만한 화장은 그냥 잘 지워주는 편인 듯 합니다. 다만...

티슈 질감이 자극적이네요. 약간...그래서 민감하신 분들은 좀 자극적일 수 있을 듯..그냥 완전히 물티슈같은 느낌이면 좋을텐데, 마치 참존 징코 티슈같이, 조금은 거친 느낌이 들긴해요. 그것때문에 별점이....조금 짭니다. (제가 웬만하면 별 네개 줍니다..) 저는...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게 자극적이지 않을 것...이거든요. 트러블 때문에...

그것 빼고는 가격도 저렴하고 향도 괜찮고 액도 적당히 묻어있어 뻑뻑하지도 않고 다 좋은데, 다만..그 질감때문에...다시 사서 사용할것 같지는 않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