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딥 클린 훼이셜 클렌저 - 모든피부용 200ml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이 제품...저에게는 큰 매력이 없었던 제품이었어요. 향이...뭐라고 말할 수 없게 좀 거슬립니다. 약냄새 같은게 나서요...향이 조금 더 좋았다면 좋으련만...

일단 향때문에 점수를 깎고 나면...또 다른 문제가 하나 더 있죠. 딥 클린..인건 좋습니다. 세정력...괜찮은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무대화장을 하고 다녔기 땜에 클렌징 크림이나 로션으로 한번 닦아주고 사용했으니까...정확한 기준이 될 순 없겠지만 그래도 중간 이상이었던듯. 그런데...너무 건조했어요. 필요한 유분기까지 쏙 빼가는 듯한 건조함. 지성인 편이라 건조함...참 낯선 느낌입니다.ㅠ.ㅠ

향이 좋았다면, 그 때가 여름이었다면 끝까지 썼을지 모르지만, 끝내 끝까지 다 못 쓰고 말았던 제품입니다. 흑, 아까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