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헤라 리얼 스킨 이펙트 - 5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물론 이 비싼 녀석을 제가 정품으로 사진 않았고, 필름지 몇십장(옥션같은 인터넷 경매사이트 잘 뒤져보면 저렴하게 정품 1/3 안되는 가격으로 정품 용량 살 수 있습니다...) 으로 사서 꽤 오래 썼는데, 일단...바르면 굉장히 자기 피부가 좋아보입니다. 느낌상. 만지면 굉장히 부들부들하고 그 위에 자외선 차단제나 메이크업 베이스 바르고 화장해도 화장이 잘 되지요. (에스티로더의 아이디얼리스트 같다고 하는데 그걸 안 써봐서 사실인지는 모릅니다.)
뭐 다른 기능은 그다지 크게 못 느꼈습니다.(보습이나 화이트닝 이런 덴 큰 효과가 없는 듯..? 그래도 뭐 헤라 제품 치고는 유분기가 별로 없는 편이긴 합니다만.) 다만 그 부드러운 피부 느낌이 좋아서 열심히 써댔고, 다음에도 샘플을 사서 쓸 생각은 있지만, 글쎄요..굳이 근 7만원 돈을 주고 정품을 살 생각까지는...없습니다. 비싸요. 물론 선물로 받는다면 기분 좋을만큼의 제품이긴 해두요, 너무 비싸요.
전체적으로 헤라나 설화수 제품이 국산 중에서 너무 가격이 부풀려진 감이 있는 듯 합니다. 이녀석도 예외는 아니지요. 가격이 지금의 한 80% 정도라면 적정할 듯. 아니면 기능이 조금 보완되어야 할 듯 합니다. 화장하는데 적합한 피부가 되긴 하지만 다른 보습기능이라거나 미백이라거나 하는 건 그다지 큰 효과를 못 느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