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꽃을든남자 스킨샤워 클렌징 - 530ml
소망화장품
평점 :
단종
한번에 화장을 지워준다고는 하는데, 그건 그냥 선크림이나 자외선 차단지수 들어간 데이로션이나 메이크업 베이스 등만 바르고 얇게 파우더만 한 경우인 것 같고, 마스카라나 아이섀도, 립스틱등을 지우기엔 좀 모자란 것 같다. 물론 트윈케이크(그전에 메이크업베이스와 선크림을 바른다) 를 지우기도 모자라고. 그냥 약간 세정력이 뛰어난 액상 폼클렌징 정도라고 보면 될 듯하다. 특히 화장을 진하게 한다면, 먼저 아이리무버로 눈과 입술화장을 지우고, 대충 클렌징 오일이나 크림을 사용한 후에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다.
아무래도 겸용제품의 경우 각각을 따로 쓰는 것보다 편하기야 하지만 기능상으로는 좀 많이 떨어지게 마련이니까 말이다...
가격은 저렴하고, 양은 오지게 많다--+ 그리고 그냥 사용하기 무난하다. 그닥 트러블도 없었고. 거품도 잘 나고, 향에 아주 예민한 사람이라면 조금 거슬릴 수도 있을 것 같다.
글쎄, 굳이 다른 폼클렌징류와 다른 것은 못 느꼈다. 정말 너무너무 무난하고 평범하고 특징이 없고, 그냥 아주 연한 화장이 아니면 이거 하나만 쓰기도 그렇고. 재구매 의사는 별로...(사실 저 용량은 정말 쓰다보면 지겹다. 특히 나 같이 집에 여자 혼자인 경우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