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달사순 스타일리쉬 헤어 샴푸 - 스트레이트헤어용 560ml
한국P&G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지성

나는 상당히 심한 곱슬머리였고, 그래서 주기적으로 매직스트레이트와 클리닉에 돈을 엄청 쏟아 부었다. 그래서 상당히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자랑하고 다녔고 그게 내 외모에서 상당히 매력적인 한 부분이었다.흑, 과거시제로 쓰자니 맘이 아프다...--+ 왜 맘이 아픈지는 마이페이퍼에 잘 나와있다...

각설하고, 비달사순 스타일리쉬 헤어 샴푸...의 슬로건은 내 맘대로 되는 머리다. 그 슬로건에 잘 부합하는 샴푸인 것 같다. 머리가 부스스하지 않고 차분하게 해주면서도 기름지지 않고, 손으로 쓰윽, 대충 빗으면 뽀드득하게 하지만 엉키지 않고 잘 내려가고, 향도 뭐라 말하기 어렵지만 나쁘지 않은 향이다. 음...약간 과일향치고는 진하고...뭐 아주 향에 많이 민감한 사람이라면 조금 힘들겠다.

거품도 잘 나고, 너무 독하지도 않고 쉽게 기름지지도 않는다. 지성이든 건성이든 다 무난하게 쓸만 하다. 내가 좀 심한 지성인데도 아침에 감고 나갔을때 저녁까지, 다음날 아침에 머리를 감을 때까지도 괜찮았으니깐...린스를 잘 안하는데, 이 제품 샴푸로 머리를 감고 같은 트리트먼트를 린스처럼 해줬는데, 좋았다.^^

개인적으로 써본 샴푸 중에 참 괜찮은 녀석인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