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에코세이프티 마일드 선블록 SPF 35 PA++ - 5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이니스프리에서 올 봄에 출시한 유기농 선블럭이에요.   

저는 한여름에도 spf 35~40정도의 선크림을 쓰기 때문에,
(딱히 바닷가 가는거 아니면 그정도로도 충분하더라구요.;)  
같은 라인의 차단지수 50제품과의 사이에서 갈등하다가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에...그리고 이 제품이 좀 더 싸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래도 이 제품은 몸에 바르고, 차단지수 50인 선블럭을 사야할 것 같습니다.;;  

정말 안 번들거리고 산뜻하고, 향도 나쁘지 않고, 잘 펴발리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만...
저는 이것만 바르면, 얼굴에서 때처럼 밀려 나와요.  안타깝게도...ㅡ.ㅜ

저의 문제인가 싶어서 스킨과 로션을 조금만 발라보기도 하고,
스크럽으로 각질제거를 해보기도 하고, 좀 시간을 두고 화장을 해보기도 했지만,
바르고 나서 얼굴에 손만 댔다 하면 하얗게 때처럼 밀려 나오는데  

정말 심하게 밀려 나오더라구요. 
지저분해 보일 정도로요. 진짜 이정도로 밀리는 건 난생처음이었습니다.;;;  
심할 때는 화장하다가 지우고 다른 선크림 바르고 
화장을 다시 해야만 했던때도 있어요.

그게 저만 그런 게 아니라,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후기란에서도
상당히 많은 분들이 그런 현상을 겪으시고 글을 남겨주셨더라구요.

그러니, 미리 이니스프리 매장 등에서 테스트를 꼭 해 보시고 구매하셔야 할 것 같네요.   
밀림현상 없이 제품 잘 쓰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아니어서 좀 안타까웠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