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들어주는 아이 - MBC 느낌표 선정도서, 보급판 사계절 저학년문고 26
고정욱 지음, 백남원 그림 / 사계절 / 2003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가방 들어주는 아이를 읽고나서 나는 그 동안  어떠한 사람이였는지를 생각해 보았다.

나는 어떠한 사람이였을까? (ㅡㅡ) (ㅡㅡ)

누군가 시키면 어쩔수 없이 도와주는 사람! 장애를 보며 놀리는사람! 자진해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

가만히 생각해보면 나는 그 어느쪽도 아니였던 것 같다. 그저..무관심 했던 것 같다.

외관상의 장애보다 무관심이 더 큰 장애가 아니였을까? ㅡ ㅡ;;

 

*^^* " 가방 들어주는 아이" 그 동안 나의 무관심이 이제는 관심으로 바뀌는 순간이 될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