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있어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보다 좋은 날이 있어도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존재하는 것을 사는 날의 생활 돌판에 새기며 지나간 날의 진실하지 못한 것을 다시 기억하지 않으며 부끄럽지 않은 삶의 웃음을 웃고 싶다. 오늘 비록 괴로운 일이 더 많을지라도, 슬픈 일이 더 많을지라도 고통의 모형이 만들어져 해 앞에 나처럼 세워졌어도 나는 오늘을 지극히 사랑하리라. 어디엔가 숨어 있는 기쁜 일을 위하여 오늘처럼 좋은 날이 또 있어도 오늘에 내가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이 있으니 내가 있다는 것에 감사 하며 오늘도 주어진 내 삶의 최선과 노력을 다해야겠습니다. * * * 우리 알라딘의 모든님들도 오늘이 있어 기쁘십니까?? 식구님들 모두 다 그러시리라 믿고..그러시길 바랍니다. 가끔은 춥고 버거운 하루가 되기도 하지만.. 그렇기 땜에 즐겁고..행복한 하루를 느낄수 잇는거 아닌가 싶네요. 벌써 주말이 되었네요. 따뜻한 하루 보내시구요. 더 즐겁고 기쁜 내일을 위해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