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2010-11-28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이네요 ㅠㅠ 이제 수능 끝나고 - 결과만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이제 문명인으로 거듭나고자,, 트윗이나 페북이나 그런 것도 하나하나 찔러보고 있답니다 ㅎㅎ 어떻게 잘 지내셨나요? ㅎ 서재에서 겨울 느낌이 물씬 나네요 -
 
 
Forgettable. 2010-11-30 16: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시뮬님. 수능 무사히 치루셨는지?
제 동생은 좀 망했다나봐요. ㅎㅎ 별 기대도 애초에 안했지만 수능을 잘 보지 못했어도 동생이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
트윗이나 페북도 하시나요? 전 페북만 하기에도 버거워서/ ㅋㅋ

이제 서재에 글도 자주 올려주세요. ^^
요즘은 서재가 조용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