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2010-06-29  

내 동생이 꿍쳐 둔 적립금을 홀랑 썼엉- 
내가 받은 철서의 우리는 파본이곸 - 켁  

포게터블, 적립금 모을때까지 기둘릴 수 있지? ^^   
4년을 기다린 철서의 우리니깐, 보름 정도는 기둘릴 수 있을꺼야~  

우부메의 여름이랑 연결되는 부분 많아. 광골의 꿈과도 연결되고, 으으.. 재밌어!    

 

 
 
Forgettable. 2010-07-01 15: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그런 일이... ㄷㄷ 철서의 우리가 파본이라니 진짜 마음 상했겠어요.
아이스커피와 고양이 가정부로 위로할 만한 일이에요. 끄독끄덕

전 얼마든지 기다릴 수 있어요!!!!!!
모두와 연결되다니 진짜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대만빵.
천천히 보내주셔도 되니 부담갖지 마시어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