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ji 2004-12-27  

인사
감사의 축하 인사를 잘 받았습니다. 고마워요, 님- ^>^
크리스마스가 지나버렸네요. 진작에 인사 드려야 했었는데 말이지요. 잘 보내셨나요?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크리스마스가 사라진 건 아니니까, 크리스마스 인사는 내년에 제대로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올 한 해, 저도 님에게 많은 감사함을 전하고 싶답니다. 기억을 반추해내는 음악들, 그리고 색다른 기억을 다시 만들 수 있는 음악들을 만나게 해 주셨으니까요. 그리고 언제나 '호퍼의 그림'은 제 마음을 설레게 하죠. 님의 서재에서 맡아질 수 있는, 브리즈님만의 서재가 오래오래 같은 향을 냈으면 좋겠어요. 그렇게 되길, 기원할거고요.

아주, 겨울입니다. 건강하게, 그리고 밝고 복 된 새해 맞이하시라고, 제가 기원할게요. 그리고, 원하는 소원이 적어도 하나는 꼭 이뤄지는, 그런 새해가 되기를 더불어 바랄거고요. ^>^
 
 
브리즈 2004-12-27 23: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kimji 님을 비롯한 알라딘에서 알게 된 분들 덕분에 올 한 해는 저도 블로그 열풍(?)의 한 가닥이나마 걸치고 살았었네요. ㅎㅎ..
모 경제연구소에서는 올해의 10대 뉴스로 블로그를 꼽았던데, 꼭 10대 뉴스가 아니더라도 올 한 해는 정말이지 블로그가 일상의 큰 부분이 되었던 거 같아요. 그 순기능과 역기능은 생각해볼 부분이지만 말예요.
어쨌든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요, kimji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요.
원하시는 일도 모두 이루기를 바랄게요. 항상 건강하시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