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2004-09-14  

브리즈님 오랜만이예요
알라딘 통 접속 안 하다가, 코멘트 올라왔다는 메일 받고 부랴부랴 달려왔습니다. 그동안 어떻게 지내셨나요. 제 서재에 리플 달았다가 아무래도 브리즈님 근황 궁금해서 냅다 이리로 왔어요. ^^
 
 
브리즈 2004-09-15 0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딸기님! 잘 지내셨나요? ^^

도쿄의 가을밤은 어떠신지요? 서울의 가을밤은 어느새 찬 기운이 제법 묻어납니다.
올 여름은 유난히 더웠던 탓에 이미 8월부터 목을 쭉 빼고 가을이 오기를 기다렸는데, 여전히 사무실 밖으로 나갈 시간도 여의치 않네요.

지난 몇 개월 동안 저는 회사일이 좀 많았습니다. 일 욕심이 많은 건지 어떤 건지 모르겠네요. 회사가 주 5일 근무제를 시작한 탓도 있겠지만요..
그래도 올해는 휴가도 맘 먹은 대로 다녀오고 그랬으니 상황이 좀 나아진 것 같기도 하구요. ^^;

다음달 쯤에 경주에 다녀올까 해요. 봄, 여름에는 한번씩 가봤는데, 가을 경주의 능들이 황금빛으로 물들었을 때 참 곱다고 하네요. 가서 예전에 갔던 경주 남산, 삼릉, 동국대 앞 카페 '클라라'를 들러보려구요. 그래봤자 딸기 님의 도쿄 'Long Vacation'에 비할 바는 아니겠지만요. ㅎㅎ.. 또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