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추석만 지나면 넋을 놓는지......

맏며느리 증후군인가?

어서 정신을 차려야 할텐데......

어제 가족들과 자전거를 타고, 은행나무 숲 산책도 하고, 시원한 천변 잔디밭에 앉아 넋놓고 커피도 마셨다.

그래~~이렇게 힘들때는 가끔 넋을 놓는것도 괜찮다.

모처럼 거울도 봤다.

아이낳고 부쩍 흰머리가 늘었다....흰머리카락때문에 한숨 쉴날이 온건가....

이번 기회에  노랗게 염색이나 할까보다~~ 뭐든 긍정의 힘을 난 믿어~난 나니까...괜찮다.다 괜찮다.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프레이야 2012-10-04 21: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사진 좋아요.^^ 은행나무 숲이 황금색으로 변하면 그것도 멋지겠어요.
맏며느리시군요. 에효.. 이땅의 며느리들은 어째 이리 힘든지. 그래도 전 편한 편이라 더 말 않겠어요.^^
푹 쉬고 재충전하시고 긍정하자구요^^ 좋은 기운 저도 받아갑니다~~~

블루데이지 2012-10-08 00:00   좋아요 0 | URL
ㅎㅎ 저도 은행나무 숲을 보며...녹색은행잎에게는 미안하지만...빨리 노랑은행잎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정말 멋지게 물드는 은행나무 숲이거든요! 노랗게 변하면 그때 사진한장 찍어서 보여드릴께요 프레이야님!! 덕분에 재충전 녹색불 되도록 잘하고 글 남깁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순오기 2012-10-04 21: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사진 좋다~ 했는데 프레이야님도 같은 말을 했네요.^^
은행나무들이 요즘 엄청난 냄새를 풍기고 있죠, 금빛으로 물들기 전에 제 할일 하느라 바쁜...

블루데이지 2012-10-08 00:02   좋아요 0 | URL
ㅋㅋ 역시 통하시는 순오기님과 프레이야님이셔요!!
은행나무들이 떨구는 은행들이 밟혀 꼬리꼬리한 냄새를 풍기지만...그래도 순오님기님 말씀처럼
제 할일하느라 바쁜 그들에게 냄새난다는 말하기엔 미안하더라구요~~ㅋ

hnine 2012-10-05 15: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나이에 비해 흰머리는 없는 대신 요즘 눈이 많이 나빠져서 울적합니다.
두 종류의 안경을 계속 바꿔서 껴야 해요. 보통 쓰던 안경 쓰고는 지하철 노선도도 안보이고, 밥 먹을때 밥알도 잘 안 보입니다. 차라리 벗든지 아니면 돋보기 안경으로 갈아껴야 해요.
자전거 즐기시나요?
저는 자전거를 서른 넘어 배웠답니다, 온 몸에 부상당해가면서 ㅋㅋ
제 남편은 아이 데리고 자전거 타고 어디 가다가 넘어져서는 지금 여기 저기 테이프 붙이고 절뚝거리며 걷고 있어요. 제가 걱정했던 아이는 끄떡 없고요 ㅠㅠ
이 모두 노화의 증상인가 싶어 헛헛하네요.

블루데이지 2012-10-08 00:08   좋아요 0 | URL
에궁~~hnine님..책을 너무 열심히 읽으셨나보네요!! 불편하시겠어요~ 저는 지독한 근시예요~
이상하게 피곤하면 더 잘안보이는 것같아요~눈 좋은것도 큰 복인가봅니다.!

자전거 타는 경력으로는 hnine보다는 제가 선배인데요..ㅋㅋ
자전거는 7살때 친오빠에게 배운이후로 지금까지 즐겨 타요!
자전거를 타면 시원한 바람에 절로 기분까지 좋아져서 그 기분에 중독되어서 자꾸 타게 되는 것 같아요!
넘어지면 정말 큰 부상 당하기 쉬운 자전거! 지금은 남편분께서 괜찮으신가요? 불행중 다행으로 아이가 괜찮아서 다행입니다....아휴 십년감수하셨겠어요!

마녀고양이 2012-10-05 18: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진 너무 여유있네요... ^^
따스한 커피 또 땡기네요, 하지만 참아야지, 오늘 두잔이나 벌써,, 쿨럭.

저두 추석 뒤에,
자전거 타고 파주출판단지 가서 반품 서적 50% 가격에 사고,
아람누리 도서관 가서 책 빌리고,
아람누리 전시회에서 알함브라 궁전 문양 구경하고,
신촌 알라딘 중고 서점도 첨으로 들려보고,
케헤헴.... ^^

잘 지내시죠, 블루데이지님?

블루데이지 2012-10-08 00:13   좋아요 0 | URL
에고~달여우님!!! 오랜만이셔요~~너무 오랜만이라서 격하게 반갑습니다..헤헷

자전거타고 여러군데 다니시는 동안 어떤 기분이셨어요?
저는 듣기만 해도 라라라~라라라라라~~하고 기분좋은 하늘바람이 생각나는데요~~

<잘 지내시죠, 블루데이지님? >
문장에서 가슴이 막 뛰어요~~저 잘지냈다고 꼭 안아드리며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는 잘지내요~~너무요~~자주 뵈어요..달여우님! 하시는 일 모두 잘되고 계시죠, 달여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