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설마했는데 정말이네. 푸훗.. 막상 알게되니 우습다. 문득, 내 지난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2. 내 인생의 좌회전, 그렇지. 좌회전이 필요할 때가 있다. 반드시 좌회전 해야만 하는 때.  

3. 무엇에도 뜨겁게 나를 던지지 못한지가 너무 오래된거 아닌가? 싶어 불만 가득한 생활. 이제 곧 종지부를 찍어야 겠다. 그러지 않으면 미쳐버릴지도 모른다.

4. 다시, 너의 구도 안에 들어갔으면 좋겠다. 전에는 내가 네 구도 안에 있었다고 확신하는데 지금은 알 수 없는 일이 되어버렸구나. 그냥 서성이고 있을 뿐. 아, 하지만 너의 구도는 정말 기막히게 나를 압도한다.

5. 나는 너무 많은 문장들을 잃었고, 또한 잊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