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 립 글로스 - 8g
호주 네온 코스메틱스
평점 :
단종


블룸 립 글로스, 이 녀석도 역시 호주에서 데려온 것들 중 하나다. (참 빨리도 리뷰 쓴다.. -.-)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은 멜론 색상과 덤으로 받은 투명. 멜론 색상은 보기에는 완전 새빨간 색이라서 흠칫 놀랄 지경이지만 괜히 립 글로스겠는가? 이게 립스틱이 아니라 립 글로스 라는 사실을 상기하고 나면 그리 놀랄만큼 붉은 색은 아니다.

맥 립 글로스가 상당히 입에 짜악... 달라붙는 느낌에 지속력이 아주 뛰어나다는 것을 떠올려 보면 블룸은 그것에 비교했을때 지속력은 한 60% 정도고 입에 달라붙는 느낌도 그와 비슷하다. 그래서 별로라는 의미가 아니라 오히려 그래서 더 좋다는 이야기다.

사실, 맥 립 글로스를 요즘처럼 사정없이 바람부는 계절에 발랐다가는 낭패다. 내 긴머리가 바람에 날리며 입술에 처억~ 붙어서 떨어질 생각을 안할게 뻔하기 때문이다. 길을 걸으며 입술에 달라 붙은 머리칼 떼어 내는 것도 한 두 번이지 여러번 계속하다 보면 신경질이 난다.

블룸 립글로스는 적당한 선에서 제 기능을 다하고 있다. 다만 지속력이 약한 편이니 입술이 마른다 싶으면 그 때마다 덧발라 주는게 좋다. 다른 색도 매장에서 거의 다 테스트 해봤는데 멜론색이 제일 좋았다. (그런데 왜 붉디 붉은색의 이름이 멜론이지? 궁금..)

투명색은 립스틱 위에 덧바르거나 아니면 화장기가 없는 입술을 원하는 분에게 적합할 듯.

# 다시 한 번 드는 생각인데, 거 립 글로스 가격은 왜 이렇게 비싼건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