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퍼프 화장솜 210매 - 210매
기타(화장품)
평점 :
단종


나에게 있어 화장솜이란 돈을 주고 사는 대상이 아니었다.

적어도 이온 퍼프를 써보기 전에는 말이다.

알라딘에서 화장품을 주문하자 이온 퍼프가 사은품으로 딸려왔고, 난 뭐 그런가보다 하고 기존에 쓰던(역시 다른데서 받은 화장솜)것을 마저 쓰고 이온 퍼프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온 퍼프라고 되어 있으나 뭐 별거 있겠어? 하는 생각이었다.

처음에는 이온 퍼프가 다른 화장솜 보다 스킨을 더 많이 먹는 것 같아서 싫었다. 하지만 요령 부족 때문이었음을 알게 되자 무작정 스킨을 많이 펌핑하기 보다는 한 번 펌핑하여 골고루 솜의 다른 면에 퍼지게 눌러주게 되었다. 그렇게 하고 나니 쓰게 되는 스킨 양도 한결 절약되었다.

솜끼리 들러 붙어서 케이스에서 꺼낼때 다른 솜이 딸려 나온다거나, 아니면 메니큐어 지울 때 손톱에 달라 붙는다거나 하는 일이 생기지 않음은 물론이요, 화장솜 결이 이렇게 좋을 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했다. 알라딘에서 받은 이온 퍼프가 다 떨어지면 나는 내 생에 최초로 돈을 주고 화장솜을 살 것이다.

다른것이 아닌 바로 이온 퍼프!

 (음, 그런데 지금 세일 기간이군.. 지금 사? 다 떨어지면 사?) -_-;;;;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적오리 2006-04-03 13: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헤... 저도 이거 써요.
그냥 함 써봤는데 좋드라구요.

이리스 2006-04-04 10: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날나리님 / ㅋㅋ 그쵸? ^^;;

이리스 2006-04-12 17: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슬비님 / 그쵸? 첨엔 참 아까워요. 이태리에서 보니 마트에서 아주 큰 비닐 봉지에 화장솜을 따로 팔더라구요. 고급스러운 것부터 그냥 막 써도 되는 것까지. 대부분 여성들은 그 커다란 봉다리를 집던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