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어드밴스드 프로텍트 에센스 UV - 30g
SK-II
평점 :
단종


뭐, SKII  화장품을 이야기 하면서 가격을 운운하는 것 자체가 의미없는 일이긴 하지만 가격 앞에서 마음을 비울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것인가. 일단 가격은 못본척 하고 제품에 대해 이야기해보련다.

그러니까 요 제품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자외선 차단제 겸 에센스라는 이야기다. 요즘 여러가지 기능이 복합적인 제품이 다시 강세인듯 한데 그렇게 따지면 이 제품도 그런 시류에 편승할 수도 있다. 물론 가격을 생각한다면 마몽드와 같은 선상에 놓을 수야 없겠지만.

짐작대로 흰색이다. 언젠가부터 나는 흰색에 살짝 펄이 들어가 있는 베이스를 선호하게 되었는데 흰색 베이스는 전반적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해준기 때문이다. 이 제품 역시 그런 기능이 뛰어나다. 아울러 민감복합성인 내 피부에도 잘 맞는다. 피부 유수분 공급도 하면서 베이스 본연의 기능까지 해낸다는 말씀.

자외선 차단제의 최대 고민은 들뜨거나 밀리는 것인데 특히나 기능적으로는 좋았으나 밀리는 것을 어찌 막아볼수 없었던 크리니크의 시티블럭에 비하면 이 제품은 천사다, 천사. ^.^

메이크업 베이스와 자외선 차단제 겸 에센스라는 것과 SKII  라는 것을 고려한다면 어쩌면 이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은 것인지도 모른다. 백화점가보다는 조금 저렴하기도 하니까.

투자한만큼 거두는 기쁨! ^^;

가격에 울었던 지난날은 잊어줘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