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오투클리어 프레시 클렌징폼 - 18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어찌어찌 하여 이 제품의 샘플을 받게 되었다. 무심히 샘플통에 담아두었다가 마침 쓰던 폼이 다 떨어져서 새 폼으로 교체해 놓으려다 이 샘플이 눈에 띄었다. 흠, 새로운 제품을 쓰기 전이니 이걸 좀 써볼까?

그런데 자세히 보니 이건 지성용 제품 같았다. 모이스춰가 아니고 프레쉬한 .. 뽀드득.. 한 느낌이라지않은가. 민감성, 복합성인 내가 써도 되나? 가을이 되면 건성으로 변신도 하는데..  망설이다가 샘플을 열어 사용해보았다.

오호~ 진정 프레쉬함이 느껴지는군! 그러나 기뻐하고 앉아 있을 시간은 없었다. >.<

시간이 지나자 피부가 당겨옴이 느껴졌기 때문이다. 안타깝게도 나에게 모이스춰 샘플은 없었다. 하지만 폼으로 씻고 나서 오랜시간 기초를 안바르고 있을 일은 거의 없으므로 크게 문제될 것은 없어 보인다.

악건성만 아니라면 깔끔한 느낌을 원하는 경우 이 제품을 써도 좋을 것 같다.

30% 할인 쿠폰이 자꾸만 깜빡인다. 으윽...

그만 질러야 하는데 말이지.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