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질 오드퍼퓸 - 여성용 25ml
보떼프리스티지
평점 :
단종


아, 장폴 고띠에 향수 중에 이런것도 있었구나.

나는 마침 스페셜 에디션의 장폴 고띠에 향수 하나를 눈여겨 보고 있던 중이었다.

향수 콜렉터들에게 인기 품목 중 하나가 된 장폴 고띠에 향수들.

그러나 이것은 내가 무척 좋아하는 그 흔들면 눈내리는 -.- 바로 그것이 아니더냐!

하지만 향수인데 아무리 용기가 이쁘다고 시향을 해보지 않을 수는 없으니...

일단, 맡아는 봤다. (큰 기대 없이..)

헉, 그런데.. ㅠ.ㅜ 개성이 있는 것은 좋으나 좀 심하게 개성이 있어주셨다.

잠시 고민에 빠짐.. 용기를 보고 살까? 말까? 아아...

그러나 살짝 흔들어 놓고 내려두자 그 아름다움이 빛을 발하고 나는 그만 유혹에 넘어가고 말았다.

이제 얼마 뒤면 내 손에 들어오게 될 터이고, 나는 아마 뿌리기 보다는 감상용으로 놓아두겠지.

쿨럭~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속에 책 2005-09-19 10: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저게 향수에요?? 정말 이쁘네요...
아까워서 쓰기가 넘 어려울것 같아요 ^.^

아르미안 2005-09-19 12: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장폴 고띠에는 향수 용기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것 같아요. 특히 프레질 너무 이쁘죠..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여성 몸통 토루소로 디자인한게 대표적이겠죠..
같은 디자인에 다양한 변화를 준 제품들.. 모으고는 있지만.. 너무 다양하게 다 모으기는 힘들꺼 같아요.. 쩝.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오는 제품들이나 눈 여겨봐야 할 듯.

이리스 2005-09-19 13: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데이드리머님 / 안쓰고 그냥 보려구요 ㅎㅎㅎ
아르미안님 / 맞아요, 저도 리미티드 에디션만 ^^;; 그런데 별로 뿌리기는 싫더라구요. 부담스러워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