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퍼펙셔니스트 CP+(링클 리프팅 세럼) - 50ml
에스티로더
평점 :
단종


돈으로 세월을 돌릴 수 있다면?

타임머신을 타고 돌아가는 일이 아직까지는 현실에서 가능하지 못한 이 시대에 돈으로 세월을 거슬러 올라가 젊음을 다시 누린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은 돈을 투자해서 조금이라도 세월의 흐름을 늦춰보고자 애쓰고 있다. (비웃지 마시라, 앞에서는 손가락질 하면서 뒤돌아서는 젊고 탄력있는 피부를 지닌 여성들만 돌아보는 자들이여.)

주름개선 화장품.. 하면 떠오르는 것은? 일단 비!싸!다! ... 라는 것이다. 화이트닝 케어 보다 더 비싸고 모공관리 케어보다 더 비싼 주름관리 및 개선 화장품. 돈으로 세월을 돌리려다 보니 많은 비용이 드는게 사실이다. 그럼 기왕에 그 돈을 들일 바에야 정말 믿을만한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에스티로더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퍼펙셔니스트 CP+> 는 어떤 기능이 있을까? (아, 참고로 현재 리뷰가 달린 제품은 <퍼펙셔니스트 CP+> 가 아닌 <퍼펙셔니스트> 이다. <퍼펙셔니스트 CP+> 가 아직 등록되지 않아 이 제품에 쓴다. 등록되면 그 제품으로 옮기리라.) 콜라겐 입자를 피부층에 전달해 파괴된 콜라겐층으로 인한 주름완화를 돕는다. 퍼펙셔니스트에 함유되어있는 바이오싱크 복합체는 콜라겐,엘라스틴,라미닌 등의 인자를 발생시켜 피부세포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이 향상되어 놀랄만큼 빠른속도로 탱탱한 피부탄력을 되찾을수있게 된다. 즉,  제품명 그대로 퍼펙트한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그럼, 이 제품은 어느 단계에 쓰는가? (좋다고해서 이것저것 사다놨으나 대체 사용순서가 아리송해서 대충 감잡히는 대로 쓰시는 분이 의외로 많다. -_-;; 순서를 잘 모를 경우 백화점 매장 직원에게 순서를 기입해달라고 하면 화장품 뒷면에 유성매직으로 번호를 매겨준다! 인터넷으로 구입한것이라면 고객센터 등을 통해 정확한 제품 사용순서를 문의하여 알아낼것. 비싼돈 들여 샀는데 대충 쓰긴 억울하지 않은가.)

퍼펙셔니스트는 기본적으로 모든 리페어제품 단계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가급적이면 같은 블루라인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블루라인 클린저 ->  블루라인 토너 > 퍼펙셔니스트 ->  블루라인 아이크림 -> 블루라인  모이스춰 케어.  블루라인이 무엇인가 하면, 쉽게 말해 용기가 블루톤인 제품을 말한다.

아이디얼리스트 쓰면서 좋다고 느끼신분이라면 일단, <퍼펙셔니스트 CP+> 에도 만족감을 느끼리라 생각한다. 바르는 순간 실크같은 피부가 손가락 끝을 타고 전해진다.

아, 참고로 나는 삼십대 초반(ㅠ.ㅜ), 민감성+ 복합성 피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