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디에이지 시알디 밸런싱 콘트롤 크림 - 모든피부 200g
참존화장품
평점 :
단종


꽤 깜찍하게 생기신 개굴님이 참존의 트레이드 마트다. (개구리하고 참존하고 어떤 관계인지까지는 아직 찾아보지 못했다..--;)

참존은, 기내 면세 제품으로도 인정받은 브랜드로 신뢰감이 팍팍 가는.. ^^ 브랜드인데, 젊은 연령대 보다는 30대 이후의 연령대에서 호응이 좋은 브랜드라고 볼 수 있다.

그 왜, 용기가 아주 큼직하니 튼튼하게 생긴 참존 콘트롤 크림을 기억하실런지.  디에이지 시알디 밸런싱 콘트롤 크림은 그것의 2세 정도 된다고 보면 되겠다. 그것과 의 차이점이 있다면 알갱이가 있다는 사실. 요 알갱이가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며들도록 살살 마사지하는 것.

용량도 많고 매일 쓰는 제품은 아니니까 모녀간이나 자매간에 함께 사용하며 이 기회에 서로 화장품 공유를 하며 가족간의 사랑을 돈독히 해보는건 어떨까? (아, 물론 각자의 사정에 따라 서로 화장품 가지고 싸움이 나거나 사이가 더 나빠질수도 있다는 것은 스스로들 유념해주시길 -_-;;)

충분히 기초 라인을 사용하고도 얼굴에 허옇게 각질이 일어나 속상하신 분들에게 일단 추천한다. 상태가 심각한 경우 한 3~4일간 매일 사용해보고 그렇지 않은 경우는 이틀에 한 번 정도 일주일간 집중 사용하면 많이 개선되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본인은, 아직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또 그 최악의 건성피부임을 몸소 드러내기 위함인지 며칠 몸이 좋지 않아서 컨디션이 엉망이 되었더니만 바로 피부가 들고일어나 거세게 반발하는 사태가 일어났던 바.. 부리나케 참존 동지를 찾아 피부를 진정시키지 않을 수 없었다.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이 두렵다. ㅠ.ㅜ 그러나... 든든한 파트너인 참존.. 자네만 믿으이..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