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엑스트라 - 50ml
크리니크
평점 :
단종


환절기,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길목에서 건조한 공기 때문에 피부가 당기는 현상이 발생하게 된다. 각자의 피부 타입에 따라 대처 방법은 다르겠지만 중건성은 물론 지성까지 모두 포괄적으로 쓸 수 있는 똑똑한 수분 크림을 추천하고 싶다. 바로 크리니크의 모이스춰 써지 엑스트라.

피부가 당기고 푸석푸석해지며 각질이 일어나는데는 여러가지 요인이 있다. 일단 피부의 발란스가 무너져서 그런 것인데 유수분 부족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쉽게 말해 유분이 부족하다면 찐덕찐덕 -.- 한 느낌의 영양크림을 듬뿍 바르고 수분이 부족하다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산뜻한 느낌의 수분 크림을 발라야 좋다는 말이다.

나는 중건성 및 민감성 피부에 해당하며 티존 부위는 심한 지성으로 블랙헤드가 바글바글한 그런 끔찍한 피부이다. (코에 난 그 징그러운 애들 없애느라 코가 딸기코가 된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여튼, 나는 각질이 일어나고 피부가 심하게 건조한 것이 당연히 유분 부족이라 생각했는데 우연히 어떤 기회에 피부 진단을 제대로 받게 되었는데 나에게 필요한 것은 오히려 수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동안 나는 과하다 싶게 유분 가득한 크림을 발랐건만!!)

그래서 사실 비오템 수분 크림을 구매했었다. 하지만 나에게는 잘 맞지 않았는지 피부가 붉게 변하고 바르는 순간 따끔하기까지 한 것이 아닌가. 물론 구매 전에 손등에 발라보긴 했으나 별 문제가 없었고 또 구매이후 며칠간은 괜찮았다. 그러나 피부가 좀 민감한 상태로 변하고 난 뒤에 발랐더니 저런 증상이 생긴 것이 문제였다. 결국 나는 다른 수분 크림을 찾아야 했다.

크리니크의 모이스춰 써지 엑스트라는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수분크림이다. 바른 후 흡수가 빠를 뿐 아니라 메이크업 위에도 덧발라도 되기 때문에 활용도가 꽤 높은 편이다. 아울러 이 제품과 동시케 토탈 어라운드 크림도 함께 사용해도 좋다. ^^;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피부에 물을 주자~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5-08-28 16:41   URL
비밀 댓글입니다.

이리스 2005-08-28 16: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속삭님 / 네, 주로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