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프로 프리퍼드 화이트 매트 파운데이션 SPF15/PA++(화이트닝 콤팩트) - 15g
맥(MAC)
평점 :
단종


그동안 참 여러가지 제품을 써보았다.  나름대로 각자 장점은 있었고 그 점에 끌려 그 제품들을 선택한것이었지만 100% 만족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었다.

그러던 중 나는 우연한 기회에 맥의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다. 이것이 맥의 립글로즈 이후 처음 써보는 제품이다. 처음 내 얼굴에 맥의 화이트 매트 파운데이션을 바르던 날 나는 두눈을 휘둥그렇게 뜨고 거울 속을 쳐다보았다.

이유인즉슨, 아, 어? 우와! 헉~ 이런 감탄사와 더불어 하하.. 웃게되었기 때문이다. 일단 피부에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차악차악 붙다 못해 원래 피부가 그런 것처럼 보일 정도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여름이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원래 나는 피부표현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는 편이다. 투명화장만을 고집하는 것, 그런 나에게 맥의 화이트 매트 파운데이션은 정말이지 찰떡 궁합이 아닐 수 없다.

고현정이 투명화장 할 때도 자주 쓴다고, 잡지에 실렸던데, 역시! 최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