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 세번째 프로젝트 So Hot [single]
Wonder Girls (원더걸스) 노래 / JYP 엔터테인먼트 / 2008년 6월
평점 :
품절


텔미만큼 자신있다는 박진영씨의 기사를 보았다. 어떤 노래길래? 했는데 뮤직비디오와 노래, 무대를 보고 든 생각은 아이러니+박지윤이었다. 낮게 부르면서 리듬감에 의존한 아이러니를 좀 더 높은 예쁜척 하면서 부른달까나? 어쨌던 멜로디라고 할만한 것이 없어서 한 3번 정도 들으면 금방 기억할 수 있는 쉬운 노래라고 생각한다. 취향이 아니라 더 듣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들지만 어쨌든 중독성이 높다. 아, 그리고 가사가 재밌었다. 난 너무 예뻐...하는데 귀엽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박지윤씨가 생각났다. 그 18세 미만 구입불가 받은 음반으로 박지윤씨가 온통 핑크빛으로 나왔던 노래있는데....음...그것이랑 분위기가 무척 비슷하다. 이번 원더걸스 보면서 박진영씨가 추구하는 것은 그런 느낌인듯 하다.

같이 들어있는 텔미는 유빈씨가 랩을 한 버전으로 수록되있고 디스 타임은 평범한 발라드다. 박진영씨 특유의 색이 있어서 박진영표 발라드네..했는데 신인작곡가라고 해서 좀 놀랐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씩씩하니 2008-06-04 14: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박진영 참 좋아해요..
남편을 아주 싫어하구...ㅎㅎㅎ
원더걸스라,,울 아그들이 깜빡하겠는걸요?
님 잘 지내시져?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