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mp3player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고 예전에 그랬었다. 그래서 이번 생일에 사드리려고 보았는데...와..이렇게 선택의 여지가 없을 수 있나..싶다. 난 많은 것을 바라는 것이 아니었는데...정말 너무한다 싶다. 난 많은 것을 바란 것이 아니었어..아니 많았나??

1. 대기업내지 유명기업(삼성, lg, 아이리버, 코원 : 아이팟은 무조건 (no)-1년 후에 문제생기면 사는 가격이나 마찬가지이므로 패스..여긴 무조건 교환이라도 1년지나면 새것 사는 가격들어감. 물론 워런티인가 a/s기간 늘리는 서비스를 돈주고 사면 되긴함.)

2. 건전지 쓰는 방식이면서 창있고 라디오기능

(1)건전지---에휴...

아이리버에 팔리는 모델중에서 딱 두개 있는데 둘다 나온지 근 1년에서 2년 가까이 되가면서 가격이 삼성 u3보다 더 비쌈. 아이리버 아직도 고가정책 못버렸구나. 클릭스는 그냥 시범케이스였어? 응? 삼성u3가 올해 나온 이제 약 4달밖에 안된 신제품이지만 난 동일 용량에 비슷한 가격이었다면 난 너희꺼를 선택할 수 있었다고..왜 가격이 2~3만원 비싸냐구...너네 리튬이온전지도 빠지잖아...설마 너네 배짱튕길정도로 그렇게 잘 나가는 것이었너? 응?? 그냥 포기...리튬이온도 돼..

(2)창, 라디오 여부..가격적인 면체크.

쳇...창없어서 일단 아이리버 mplayer(미키마우스모양), s7탈락탈락, m플레이어 창만 있었어도...샀을텐데 아쉽다. 귀엽고 단순해서 여자들이 쓰기 좋겠던데..아이리버 후속작 내놓을땐 꼭 꼭 창좀 달아줘. 하다못해 음량이랑 배터리체크는 되야지..안그래?? hold도 꼭 필요하다구..삼성의 구형목걸이형제품--아니 너네 뭐야. 뭔데 신제품 u3보다 기능도 좋은 것 없으면서 용량도 반이면서 가격이 비슷해..응? 너네 그리 잘나가? 탈락, 코원 d2잘팔린다더니 그래서 아예..저가형은 접었구나. 혹시라도 창고에 있다면 구형제품 좀 풀어놔..재생시간도 인터페이스도 너무 마음에 들어..(현재 쓰고 있는 것은 2년 전쯤에 산 구형 코원제품.) u3나 아이오디오 모델...삼성 u3보다 월등히 비싸네...음악재생만 라디오만 되면 되는 조건에서 그렇게 비쌀필요있었어?? 결국 삼성 u3밖에 여지가..mp3로 동영상볼일 없으니까...그것으로 보느니 그냥 집에와서 컴퓨터로 편안히 보는 것이 낫지 싶다. 울 엄마 눈도 안 좋은데..

2-(2)까지 가는데 정말 비교할만한 제품이 너무 없었다.

국산제품(내가 본 유명기업들에 해당)들 설마 자동차처럼 외국에서는 덤핑으로 싸게 파는 것이야? 그래? 우리나라 재고 다 외국에서 파는 것? 어째 구형제품은 전혀 안 보이는구나...아쉽다. 그리고 예전보다 분명 어렵다고 들었는데 아직 잘나가는가 보구나. 구형제품 가격들이 그런 것 보면...너무해..너무 하다구..나는 많은 것을 바란 것이 아니었다구~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07-10-12 09: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의 글 읽고 아이팟에는 눈길도 주지않는 1人

모1 2007-10-16 06: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dante/헉..제 기준에서 그렇다는 것이었어요. 아이팟의 최고 장점은 디자인이니까요. 기능은 없지만....mp3자주 바꾸는 사람은 어차피 1년안에 바꿀테니...a/s기간상관없을듯 하구요. 단...무조건 교환이니 넣어둔 파일들은 미리 다른 곳에 옮겨놔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