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르담 드 파리 : 오리지널 캐스팅 - 하드커버 양장본
소니뮤직(DVD) / 2006년 2월
평점 :
품절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보았습니다. 워낙에 가격에 비싼지라 앞 좌석에서 못보고 C석, 오페라 극장 3층에서 보았습니다. 그럼에도 그 감동은 정말 최고 였습니다!! 그랭구와르의 대성당의 시대로 시작되는 노트르담 드 파리는 시작부터 묵직한 음성과 아름다운 고음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대사가 없이 아름다운 음악들로 구성된 노트르담 드 파리는  노트르담의 곱추 콰지모도의 춤추어라 나의 에스멜다여~ 라는 노래로 끝이 나는데 가사 하나 하나의 의미는 알수 없지만 그 음색과 연기력, 아름다운 춤 만으로도 충분히 그 감동이 전달되었습니다.

배우들의 표정을 가까이서 볼수 없었기에 주저 없이 노트르담 드 파리 DVD를 구입하였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지금까지 봐왔던 공연 DVD와는 차원이 다르더군요. 영상미가 정말 끝내주구요. 공연 실황이라고 볼수 없을 정도로 음향이 뛰어났습니다. 배우들의 라이브 솜씨가 그대로 들어있고, 춤추는 모습도 다양한 방향에서 적절하게 바꾸어가며 보여줌으로써 오히려 공연장에서 놓쳤던 부분까지도 볼수 있도록 도와주더군요. 지금까지 공연 DVD를 많이 사봐왔지만 이것만큼 만족 대 만족인 작품은 없었습니다. 저는 절대로 공연을 동영상으로 보지 말아라!! 라고 하는 주의였는데 노트르담 드 파리는 만일 공연장에서 못봤다면 절대로 DVD로 봐라!! 라고 할만 했습니다. 정말 후회하지 않은 선택이 될것입니다.

아쉬운 점은 2006년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 되고 있는 배우들이 그랑구와르역을 제외한 모든 배우들이 좀더 잘생긴것같아서 ㅋㅋ 그게 조금 아쉽네요! 그 밖에는 대 만족입니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loveri75 2006-03-07 10: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리샤르도 잘 생겼어요. ^^:;;;

이쁜하루 2006-03-07 11: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리샤르도 잘 생겼어요~ ^^ 근데 뭐랄까 원숙미랄까..그것이 부르노의 것이 좀더 있어서리 분위기 더 좋았다는 것.. 오해하지 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