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콩깍지 박스세트 - 베스트 극장 - 할인행사
한희 감독, 박광현 외 출연 / 에스엠픽쳐스(비트윈) / 2008년 11월
평점 :
품절


2004년 3월 연극 한편을 보았다. 남자충동이라는 연극이였는데 소위 연극판에서는 난다 긴다 하시는 분들이 모두 출연한 그런 연극이였다. 주인공 장정에 안석환샘, 동생에 지금 연극[이] 에서 연산군역을 하고 계시는 이남희샘, 장정의 시다바리에 요즘 영화계를 이 사람이 나오고 안나온 영화로 분류한다는 오달수오라버니, 글구 내가 가장 아끼는 뮤지컬 배우 김재만님까지.. 정말 버라이어티한 캐스팅이였다. 그중 트랜스젠더 단단이 역할을 한 김재만님이 눈에 들어 그 분의 카페를 만들고 왕팬이 되었다. 어디서 많이 뵌듯 하긴 하지만 뚜렷하게 어디다! 라고 말 할수 없었던 배우! 그 배우의 뒷조사를 하다보니 여기까지 온거다.

내 인생의 콩깍지!!  내 인생의 콩깍지는 미니시리즈 최초로  뮤지컬 형태를 띠고 있다. 그래서 춤과 노래가 적절히 들어가 있는데 특히 내인생은 콩깍지~~~ 내인생의 반쪽은 어~~ 디에~~ 하던 노래와 그 남자 내 타입이 아니야~ 정말 쫀쫀하고 매너도 없어~  이렇게 시작한 노래는 정말 오래도록 기억에 남았다.  내가 이 드라마를 더 좋아하게 된데에는 노래나 춤도 좋았지만 이 춤 안무를 김재만님이 맡았다는데 있었다. 10회부터는 출연도 하셨는데 드라마 방영당시에는 어우..남자 목소리가 왜저래! 호모 같아...뭐 이렇게 받아들였었는데 ㅋㅋ 내눈에 콩깍지가 씌인후에 본 김재만님은 음....넘 멋졌다! ㅋㅋ 한 회당 1분에서 5분 정도밖에 안나왔음에도 김재만님이 전체 안무와 노래하는 파트 카메라 앵글까지 담당하셨다는말에 비싼돈 투자한것이 전혀 아깝지가 않았다.  음악이 있는 부분만 따로 볼수도 있어서 참 좋다.

게다가!! 미리시리즈 말고 진짜 최초의 뮤지컬 드라마를 표방했던 베스트 극장!! 고무신 거꾸로 신은 이유에 대한  상상까지 들어 있어서 참 좋았다. 이 베스트 극장 너무 보고 싶었는데 아무리 뒤져봐도 없어서 참 속상했는데 이렇게 함께 들어있을 줄이야! 으흐흐흐흐.. 물론 여기도 재만님이 출연하신다. 헤헤 그래서 더더욱 열심을 내서 찾아봤었지.  고무신 거꾸로... 감독판도 들어있는데 콩깍지의 소유진 집과 고무신 거꾸로의 김민정네 집이 같은 동네 였다는 것이다. 아니 바로 옆집! 나도 보면서 비슷한 골목길 같다 했는데..어쩜..

이 전에도 없었고 이후에도 아직 없는 뮤지컬 드라마!! 내 품에 있다는것이 너무너무 자랑스럽니다. 음..너무 과용 했다고 주위로부터 핀잔을 살짝 받기도 했지만 내 덕분에 귀한 베스트 극장 고무신 거꾸로..를 볼수 있어서 다들 좋아하더군 ^^ 너무 비싸서 꼭!! 사보세요~ 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저는 꿩먹고 알먹고의 마음이라서 너무 흡족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