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경제학이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

 모든 인문학과 사회학의 궁극적인 목적은 인간 또는 사회의 행복입니다. 그런 점에서 볼 때 경제학 또한 예외일 수는 없습니다. 경제학자로서 숫자가 아닌 사람에 관심을 기울였던 저자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2.단

 단 한 자로 이루어진 제목처럼 간결한 내용으로 "버리고, 세우고, 지키기" 란 부제를 실천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개인과 조직 모두가 생존을 위한 변화를 모색하는 지금 꼭 한 번은 읽어보야할 책이 아닌가 합니다.

 

 

 

 

 

 

 

 

 

 

 

3.운동화를 신은 마윈

 저에게 마윈은 2014년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국내에 벌써 그와 관한 책이 40여권이나 나올 만큼 그 관심은 뜨겁습니다. 이왕이면 "마윈이 유일하게 공식 인정한 책"으로 그에 관해 알고 싶습니다.

 

 

 

 

 

 

 

 

 

 

4.나와 마주서는 용기

  골드만삭스 부회장에서 하버드대 명교수가 된 로버트 스티븐 캐플런의 인생철학을 바탕으로 한 오랜 강의 내용을 고스란히 담아낸 책입니다. 2015년도 한 달이 지난 지금 이 책을 톰해 다시 한 번 나 자신을 점검하고 싶습니다.

 

 

 

 

 

 

 

 

 

 

 

5.타임 매직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지만, 저에게 시간은 늘 부족하기만 합니다. 그래서 효과적인 시간 관리 방법에 늘 관심이 갑니다.  “당신의 인생을 단번에 뒤바꿔주는 디즈니의 마법은 아니지만, 당신의 인생을 변화시키도록 도와주는 마법 같은 방법”이 궁금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5-02-08 12:3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