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하룻밤에 읽는 경제

 대부분의 경제서들이 보통 사람을 위한 책이라는 말을 합니다. 하지만 그런 책들이 끊이없이 나오는 이유는 마땅한 책이 별로 없다는 반증일 것입니다. 이 책 또한 보통사람을 위한 경제서를 표방한 책 중의 한 권입니다. 그럼에도 이 책이 독특한 이유는 경제학을 공부했지만, 논술 관련 일을 해온 저자의 이력 때문입니다. 좋을 글에 대해 고민해온 저자의 내공에 희망을 걸어봅니다.

 

 

 

 

 

 

 

 

 

2.붉은 실 생각법

  이제 더 이상 창조, 혁신과 같은 단어는 그 가치가 바랜 지 오래입니다. 혁신만큼 진부한 단어가 없을 정도입니다. 그래도 우리는 여전히 아이디어에 목이 마릅니다. 그 갈증을 이 책을 통해서 시원하게 해소하고 싶습니다.

 

 

 

 

 

 

 

 

 

 

 

3.최강 제안 경쟁 프레젠테이션

 신간 평가단을 하면서 한 번도 리뷰해보지 못한 분야가 있다면 아마도 프레젠테이션에 관한 책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그 사이에도 PT의 중요성은 기업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제목처럼 최강의 PT방법을 익히고 싶습니다. 

 

 

 

 

 

 

 

 

 

 

 

4.나는 나의 의지대로 된다

 온오프라인 영어학원 쎄듀의 대표이자 스타 영어강사로 유명한 저자가 쓴 자기계발서입니다. 평소 영어에 관심이 많아서 수험생은 아니어도 그 명성을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책으로 그의 못다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니 꼭 읽어보고 싶습니다. 

 

 

 

 

 

 

 

 

 

 

5.기억력, 공부의 기술을 완성하다

  누구나 한 번쯤 순식간에 책을 읽는 속독이나, 눈깜짝할 사이에 모든 것을 기억하는 기억술에 빠져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곧 바로 이어지는 결말은 대부분 실패와 실망입니다. 그럼에도 이런 책에 매번 매료되는 까닭은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고 싶은 욕망을 자극하는 달콤한 유혹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성공하길 바라며, 못이기는 척 이 책을 택해 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코머핀 2013-12-03 22: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