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리사 아더 지음, 이흥섭 옮김 / 더난출판사 / 2014년 7월
평점 :
절판


  했던 말을 또 하고 또 하고...

 

  단행본 공급이 저널 생산, 변화 속도(즉. 책으로 정리되어야 할 컨텐츠의 생산량과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여 읽을 책이 별로 없는 아주 짧은 기간 동안에는,

  단지 조금 발빠르게 출간되었고 마땅한 대안이 (당시까지는) 딱히 없다는 이유로, 이렇게 대충 쓴 내용 없는 책이 잠깐이나마 읽히기도 하는 것 같다.

 

  구호가 난무하는 여느 자기계발서(?)가 대개 그러하듯, 몸짓이 무척 크지만 쓸 말은 적다.

  핵심만 취하고, 나머지는 빛의 속도로 훑어보는 것으로 족하다.

 

  출간 직후 거의 두 주 사이에 여러 분들이 부여한 후한 별점에도 불구하고,

  금방 퇴장할 책이라고 생각한다.

  실제로도 효용을 다하여 잊힌 것이 아닌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