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Ultra Zone
스티브 바이 (Steve Vai) 노래 / 소니뮤직(SonyMusic) / 1999년 9월
평점 :
품절


스티브 바이 음반 중에서 Sex & Reliegion, Passion & Warfare, Alien love Secret, Flex-able Leftover, The Ultra Zone 이렇게 있는데요. 전  이 음반을 들으면서 가장 행복하드라구요. Flex-able Leftover는 듣기 좀 괴롭구요. 랩 비슷하게 계속 말하는것도 그렇고 노래하는 것도 느끼하구요. 기타도 별로 좋은 느낌 안들드라구요. 제가 기타 열심히 치면 '이렇게 좋은 음반을!'하고 혀를 끌끌 찰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미치기 전에는 사지 마세요. 속지도 보니깐 " 이런 음악하면 '니가 스티브 바이 맞냐?'하고 욕먹을거 같다"는 말 비슷하게 고백을 합니다.

다른 음반은 다 괜찮은거 같아요. 그래도 이 앨범  The Ultra Zone에 비하면야! 저는 누가 뭐래도 이 음반이 스티브 바이 음반 중에서 전자기타 음악을 즐기기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음반 표지도 멋지구요. 전 이 음반 한장사시고, 차라리 Steve Vai의 싸부인 Joe Satriani 앨범들을 사시면 더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Time Machine, Crystal Planet, Engin of Creation 같은 앨범 참 좋드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