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다이너스티 시리즈 :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그 역사 (5disc) - [할인행사]
워너브라더스 / 2007년 10월
평점 :
품절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는 이름부터가 심상치 않다. 필라델피아에서  미국 독립선언서가 처음 낭독된 것을 기리기위해 76ERS라는 이름이 되었다고 하는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불굴의 투혼을 보여준 팀으로 유명하다.

이 팀에는 3명의 스타가 있다. (1) 한 경기 100점을 혼자 기록하기도 한 거인 윌트 챔버레인, (2) NBA역사상 최고의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손꼽히는 닥터 J 쥴리어스 어빙, (3) 183 센티의 단신이지만 불굴의 투혼을 가진 THE ANSWER 앨런 아이버슨이다.

NBA 다이너스티 시리즈는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가장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이 DVD를 보기 전에는 1990년도를 풍미한 마이클 조던의 시카고 불스 경기를 보며 너무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감히 말하건대 이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시리즈가 훨씬 재미있다. 보너스로 실린 경기 내용이 너무도 뜨겁기 때문이다.

특히 쥴리어스 어빙과 모제스 말론이 이끄는 필라델리아가  매직 존슨과 카림 압둘자바가 이끄는 전년도 우승팀 LA 레이커스를 4연승으로 이기고 우승한 1983년 결승전 경기와, 앨런 아이버슨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샤킬 오닐이 이끄는 최강의 LA 레이커스를 격파하는 2001년 결승전 경기는 정말 뜨겁다. 도합 4시간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최고의 명승부가 펼쳐진다. 강추!!

참고로 필라델피아 패키지는 5장의 DVD로 되어있고 전체 재생시간은 10시간이 넘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