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세계적인 마케팅의 대가 필립 코틀러의 책. 저자는 소득 불평등을 비롯하여 반복되는 빈곤, 최저임금 등 자본주의를 비틀거리게 하는 14가지 모순을 누구나 알기 쉽게 설명할 뿐만 아니라 보수나 진보의 진영 논리에 휩쓸리지 않고 문제를 직시해 현실적으로 가장 유력한 해법을 내놓는다.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IT 전문가인 오바라 가즈히로는 인터넷이 등장한 후 20년을 오롯이 현장에서 활동하며 시대의 흐름을 읽어왔다. 저자는 이 책에서 지난 20년간 IT 비즈니스의 작동 원리를 조명하고, 현재와 미래 IT 비즈니스의 흐름을 조망한다.

 

 

 

 

 

 

 

 

 

 

 

 

 

 

 

 

마케터는 물론 CEO, 나아가 소비자도 알아둬야 할 마케팅의 거의 모든 것을 다루고 있는 책. 광고계의 톱스타인 저자 더글라스 밴 프랫은 이 책에서 무의식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비법을 소상하게 밝혀준다.

 

 

 

 

 

 

 

 

 

 

 

 

 

 

 

 

저자는 30년 이상의 세월을 KOTRA에서 근무하며 세계 각국의 경제사를 온몸으로 경험했다. 특히 최근 5년간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무역관장으로 재직하며 급변하는 중국의 모습을 생생하게 목격한 것이 이번 책을 출간한 직접적이 계기가 되었다.

 

 

 

 

 

 

 

 

 

 

 

 

 

 

 

 

53년 전 미국의 한 수학자가 라스베이거스를 돌며 자신의 이론을 증명한 이야기를 담은 책. 저자는 수학적 지식을 활용하여 게임에서 자신에게 확실한 우위를 가져다주는 이론을 고안하고 카지노를 상대로 이기는 게임을 해 이론을 입증한 것이다.

 

 

 

 

 

 

 

 

hajin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