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2011년 5월. UN 경제사회국은 2100년 전 세계인구가 101억 명에 도달할 것이고, 이후 100년간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인구 100억 시대를 목전에 두고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저명한 지리학자 대니 돌링 교수가 <100억 명>에서 이 질문에 대한 흥미로운 답변을 제시한다.

 

 

 

 

 

 

 

 

 

 

 

 

 

 

 

 

 

2013년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로버트 쉴러의 책. 전 세계적인 주식시장의 호황으로 모두가 번영의 꿈에 젖어 있던 때, 예일 대학교 경제학과 교수인 저자는 IT 버블의 형성과 붕괴를 경고하는 저서 <비이성적 과열>를 출간했다.

 

 

 

 

 

 

 

 

 

 

 

 

 

 

 

 

 

 

메이커들이 개인 제조로 세상을 바꾸는 모습, 메이커 혁명이 세상으로 퍼져나가는 모습을 눈앞에서 지켜본 테크숍의 CEO 마크 해치가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미래의 모습을 그린다. 저자는 경제적 환경의 변화가 어떻게 개인에게 영향을 끼치는지 설명한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저자이자 '현대 네트워킹의 아버지'로 불리는 아이번 마이즈너 박사의 책. 이 책은 네트워킹을 매주 비즈니스 방법에 적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책이다. 52개의 빠르고 명쾌한 주간 전략이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성과를 올리기 위한 집중 포인트를 제공한다.

 

 

 

 

 

 

 

 

 

 

 

 

 

 

 

 

 

 

경영 컨설턴트인 저자가 하인리히의 법칙을 적용해 국내외에서 발생한 다수의 참사와 재앙의 원인을 분석하고 대처방안을 제시한 책. 유명한 타이타닉호의 침몰, 9.11 테러, 허리케인 카트리나와 같은 재난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hajin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4-06-07 00:55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