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유스또님과 파주 출판단지와 헤이리를 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퓨전 중국요리 를 먹고왔습니다 .

홀리차우는  국내 유일의 차이나 타운 레스토랑입니다 .

차이나 타운 음식이란 ..약 200년 전 미국으로 건너간 중국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요리입니다 .

일산 라페스타 거리에 있답니다 .



왼 쪽에 음식은 : 상하이 스타일 누들

                               굵은 우동면과 다양한야채를 함께 볶아낸 요리

가운데 음식은 : 사천 치킨

                             연한 닭고기 스트립을 피망 ,양파와 함게 홀리 차우만의 맛 있는 블랙빈 소스로 맛을 낸

                             철판요리

오른쪽 음식     :홍콩 스타일 후라이드 라이스

                            새우 ,게맛살 ,계란 ,양배추가들어간 정통적인 홍콩스타일 볶음밥

집에 혼자 있는 옆지기 저녁식사도 안 차려주고 맛난 저녁 먹고 들어오니 ... 미안한 마음

느꼈지만 ..ㅎㅎ

낼도 나가니 이를 어쩐다 ..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또또유스또 2006-10-22 0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쩌긴... 진한 뽀뽀로 아자씨의 맘을 녹여야지 ^^

프레이야 2006-10-22 02: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넘넘 맛나보여요. 이밤에 식욕을 확 당기는 페파입니다~ 에고 저 요새 넘 많이 먹고 꺽꺽대고 있는데 큰일이에요. 먹어도먹어도 포만감이 안 드네요^^
또또님, 진한 뽀뽀라.. 역시 애교의 고수입니다요 ㅎㅎ

하늘바람 2006-10-22 10: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상하이 누들 맛나보여요
옆지기님 안삐지시나요?

똘이맘, 또또맘 2006-10-23 14: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두분 너무 붙어다니신다. 부러워 부러워.... ㅜ.ㅜ
'상하이 스타일 누들' 입맛 땡기게 하네요.

꽃임이네 2006-10-23 15: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또또유스또님 ,,ㅎㅎ전 그런 애교 없답니다 ..잘 아시면서 ..
배혜경님 네 정말 맛 나지요 ..전 임신 5개월 나온 배을 어쩔줄 모르면서 자꾸 먹네요님 ^^*

하늘 바람님 ..상하이 누들 그중에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랍니다 ..
시간 나시면 라페스타 거리도 구경하고 함 들려 보심을 ..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
올리브님 ..저도요 안녕하세요 ^^*
또또맘님 부러운가요 ,,여기로 이사오시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