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를 사먹어야하는데.
요즘 술을 좀 덜 마시고 있다.

김서형 김윤아 송은이 언니가 광고하는 스텔라 마셔야하는데...스텔라.....

졸린데.
라면과 족발을 먹은지 두시간밖에 되지 않아서 침대에 눕지 못하고 소파에 누워있다 ㅋㅋ 무슨차이인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단 그러고 있다.

어제는. 족발을 배터지게 먹고 된장국에 밥도 말아서 또 배터지게 먹고. 그대로 누워잤기 때문에...
오늘은 좀 늦게 자고 싶은데. 너무 졸리다 너무..

축구는 이제 전반이 끝나가네.

아아아. 이번주엔 스텔라를 사마셔야지. .

====================

여기까지 쓰다가 잠들었나보다 ㅋㅋㅋㅋ며칠전에 ㅋㅋㅋ

북플 들어오니까 임시저장한 글 있는데 불러올거냐 그래서 불러왔더니 위 내용의 글이 있네....

난 아까. 스텔라 3캔을 사와서 지금 한캔을 마시는중.(에 북플이 들어와봤는데. ㅋㅋㅋ)
징거버거 반쪽이랑 수박이랑 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왜...징거버거는(좀 짭짤함) 맥주랑 어울리는 거냥.

배불러 배불러 배불러....

휴일을 앞둔 수욜인데.
맥주도 오랜만인데.
게다가 무려 스텔란데.
한캔으로 끝낼수 없어

근데 배불러 ㅋㅋㅋㅋㅋㅋㅋ

살은 언제 빼는거지 대체. 아아 근데 맛있어

내일은 강아지랑 산책좀 해야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락방 2019-06-06 11:4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요즘 새로나온 핫치즈징거버거 드셔보셨어요? 전 요즘 그게 너무 맛있어요 ㅋㅋ 퇴근 길에 갑자기 KFC 들어가 버린다능 ㅋㅋㅋㅋㅋ

jeje 2019-06-06 15: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그거 먹었어요! 냉장고에 잠깐 뒀다가 먹었는데도 맛있는데 따뜻할때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또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좀 짭짤해서 저는 맥주랑 궁합이 너무 잘 맞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