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쯤, 이식증이 다시 나타나기 시작하여 아 이제 병원가서 철분제를 처방받아 먹어야겠구나...

아 근데 병원가기 너무 싫어...버텼는데.

며칠전부터는 진짜 어지러움을 느끼기 시작했고

오늘은 ㅠㅠ 아침에 일어났는데 진짜 넘나 어지러운것ㅠㅠ 오늘은 가야겠구나...

더 미루는 것은....미룰수가 없겠구나...ㅠ

 

어지러움이 좀 잠잠해지고 아침도 챙겨먹고

몇년만에 병원에 가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선생님은....피를 뽑자 하셨고, 안돼....ㅠ

임상병리실에 가서 피를 뽑고, 임상병리실에 계신 선생님께. 선생님. 밴드 귀여운거 있나요? 있으면 귀여운걸로 붙여주세요...라고 했는데.

없었다. 주사를 맞거나 피를 뽑은 이후에, 공포를 경험한 직후와 주사바늘에 의한아픔을 느끼고 있을때, 귀여운 동그란 밴드가...얼마나 큰 위로가 되는지 모르는 사람이 세상에 너무 많다.

 

십분내로 검사결과가 나왔다.

 

빈혈이 맞고, 정상수치에서 많이 벗어나있다고. 철분제를 처방해주신다고.

힘들면 철분주사 한대 맞고 가라고 하셨다. 주사라니요. 이 병원에선 맞지 않겠어요...

 

철분제는 비타민C와 함께 섭취하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약사 선생님도 동일하게 말씀하셨다.

 

비타민도 좀 사야겠구나. 뭘먹을지 고민하고 있으니

약사님은 당장은 오렌지주스랑 같이 먹어도 된다고, 오렌지주스랑 함께 먹을 수 있는 유일한 약이 철분제라는 말씀을 해주셨다,

 

약도 처방받아서 집에 걸어 오는길에 슈퍼에 들러, 큰 오렌지주스를 하나 사서. 그 자리에서 철분제를 하나먹고. 오렌지주스를 품에안고 집에왔다.

 

밤낮으로 고기든 뭐든 다 먹어치워도...빈혈이라니...

내가 밤낮으로 계속 뭔가를 먹었던건 빈혈때문이었을까. 철분제를 먹게 되면 음식이 좀 덜 땡기려나. 잠시 생각했지만.

그럴리가 없다...예전에도 지금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목나무 2019-02-21 14:5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비타민과 같이 먹어야하는군요! 저도 얼마전부터 철분제 먹는데 초록변을 보는 부작용으로 인해 먹을까 말까 고민중이었는데 비타민과 같이 섭취해봐야겠어요.
잘 챙겨드셔서 건강 잘 챙시기를요.~

jeje 2019-02-22 02:34   좋아요 1 | URL
네. 철분제는 비타민C와 함께 먹으면 흡수율이 높아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렌지주스와 함께 철분제를 먹기도하고. 과일도 바로 챙겨먹고 있습니다^^ 설해목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