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온 금요일에는 작은 사고가 있었다.

약간의 내리막과 오르막의 갈림길에서 빙판길에 차가 미끄러져, 갈림길 중간에 있는 바위? 에 차가 걸렸다.

차가 구를수도 있겠구나 했는데, 다행히 걸렸고, 걸려있는 동안에도 구르진 않았다.

 

여러명이 타고 있는 차량에 한두명 내리면서 잘 걸려있는 차량이 자칫 구를수도 있는 상황이라

먼저 도착해있던 일행이 119와 보험사에 연락해주었는데

소방관 두분이 먼저 도착하셨고, 믿음직스럽게, 주변인들에게 차를 잡게 한 후 한명씩 내릴 수 있게 해주셨다.

내리고 보니, 왜 먼저 도착해 있던 분들이 차가 넘어가지 않게 지탱하고 내리게 하지 않았는지 알았다. 차는 생각보다 위험하게 기울어져있어 전문가가 오기 전에 손을 쓰다가는 더 위험해질 수도 있다고 판단하셨을만했다. 오른쪽 바퀴가 허공에 떠 있었다.

아무도 다치지 않았고 다음날 정비소에 가서 점검한 차량에도 아무 이상이 없었다.

 

이것저것 하느라 금욜에는 잠을 얼마 못잤다.

토요일에 잠시 낮잠을 잘까하고 침대에 누워. 밤에 깼다.

 

밤 열시에 소고기와 양파를 구워 먹고 미역국에 밥을 말아 야무지게 먹었다 하하.

 

잠도 보충하고, 배도 부르고, 티비 채널을 돌리는데

송이 매니저가 고향에 내려가 엄마에게 전참시 멤버들이 해준 싸인 선물을 전달하고 있었다.

송이 매니저는 매니저이기도 하고, 신중한 성격에 그동안 사인 요청을 하지 않았을것 같은데.

이번에는 어머니 성함으로 싸인을 받았나보다.

전현무는, 싸인 받을 이름이 무엇인지 묻고 싸인을 해주었을것이고.

은이언니와 영자언니는 이름도 물었겠지만 살뜰하게 송이 매니저에게 그 이름이 누구인지 물었고 '엄마에요' 하고 얘기했겠지.

정말, 언니들 너무 사랑해.

 

지난해 전참시는 많은 사랑을 받았고.

송이 매니저가 그동안 연기자들에게 싸인을 요청하지도 않았을것 같다. (혹시 요청했더라도 매우 예의바르고 조심스럽게 한두번이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송이 매니저가 싸인을 요청할 정도면 특별한 사람이겠지. 하고 생각한 영자언니랑 은이언니는, 정말 사랑스럽다.

그리고 카메라 뒤에서도 언니들의 마음씨도 카메라 앞에서와 다르지 않음이. 최선을 다하고 진심으로 살아가는 것이 느껴져 정말 좋다.

 

그리고 ㅋㅋㅋ송이 매니저가 ㅋㅋㅋㅋ엄마에게

가게에 싸인 붙여놓지 말라고 ㅋㅋㅋ연기자들이 가게 온것이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오후에는 아빠가 시장에 가신다고 필요한게 있는지 물으셨다.

그동안엔 딸기가, 너무 비싸 먹지 못했는데

지금쯤이면 사먹을 수 있는 가격이 되지않았을까. 생각했는데.

사다주셨다!!!!!!!!!!!!

 

이제 일기를 마치고.

저녁을 먹고

딸기도 먹어야겠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락방 2019-02-17 21:2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는 제가 구운 스콘 먹었어요. 방금, 막. 오늘 되게 많이 먹었는데 그래도 왜이렇게 허할까요? 일요일이라 그런걸까요? ㅠㅠ

jeje 2019-02-18 13:54   좋아요 0 | URL
스콘이요오오오오오오?? 다락장님이 직접 구운 스콘이요오오오?? 완전 맛있었을거 같아요 ㅠㅠ 저 스콘 짱 좋아해요 ㅎㅎ 어제는 일욜밤이라...허하셨을거같아요...오늘은...특히 맛있는거 드셔야할 월요일입니다.
참...저 그러고보니 어제 꿈에 몽쉘을 먹었는데요. 아까 떠올리고는. 참...나란 사람.... 왜그랬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이따 몽쉘을 사먹을 예정입니다.
다락방님 오후 잘 보내시고. 유쾌한 저녁시간 맞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