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파워 - 원하는 현실을 창조하는 우주의 힘 파동문명 시리즈 1
소공자 지음 / 코스모스북 / 201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싸이 파워'책의 제목을 보고 왜 이런 제목을 붙였을까? 생각해 보았다. 책에서는 하늘의 뜻을 움직일 수 있는 우리의 정신 에너지를 싸이파워라고 부른다고 했다. 한마디로 하늘에 도달해 우주를 움직이는 힘이란 뜻이다. 우리가 세상을 힘 싸이파워.. 현실을 창조하기 위한 우주의 작용과 힘이란 것을 알려준다.

 

단순히 운이 좋아 일이 잘 풀리거나 운이 나빠 일이 안 좋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이아니라 자신한 행동에 먼저 만족하고 즐겁게 생활한다면 우주의 기운이 나에게 좋은 현상으로 나타난 싸이파워를 경험하게 된다고 한다.

 

책을 읽으면서 우리가 살아가는 현재가 어떤 세계인지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되었다. 저자 소공자님은 싸이파워를 통해 만들어지는 앞으로 아니 현재의 우리들의 문명은 파동문명이라고 정의한다. 나의 작은 생각이나 마음가짐이 하나의 기운.. 에너지가 우주와 만나 현실에서 나타난다고 한다.  

 

내가 생각하고 마음 먹은대로 이루어진다는 것은 한편으로 생각하면 충분히 매력적일수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 생각하면 무섭다는 생각이 들었다. 책에서도 말했듯이 사람들이 서로 부대끼며 살다보면 자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만 만날수도 그런 사람들과의 인연만 맺으면서 살 수가 없다. 어쩔 수 없이 내가 싫어하고 미워하는 사람도 생길 것이고 좋아하고 친했던 사람과도 이런저런 이유나 마음 상함으로 인해 싫어져서 순간적으로 안 좋은 생각을 할 수도 있는데 이럴때 내가 먹은 마음으로 인해서 상대방이 커다란 사고나 위험에 처하게 된다면 그것을 알고 있는 나는 얼마나 힘들 것이며 또 이런 현상이 다시 나에게로 돌아온다면 썸뜩하고 무서울거 같기 때문이다. 하지만 반대로 내가 다른 사람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선의의 마음을 전달하면 나중에 그 에너지가 우주와 공명하면서 나에게 좋은 결과로 나타날거란 생각을 하니 앞으로는 어떤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해할지 느낄 수 있었다.

 

기존의 자기계발서에서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내용이라 흥미롭게 느껴졌으며 우주의 원칙과 인생을 창조해 나가는 방법에 필요한 것들까지 알려주고 있어 직접 활용해 보아도 좋을거 같다. 우주의 힘을 빌려 우리의 마음과 생각이 원하는 현실세계의 만들어간다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