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m 2-2. FW 2017 Gucci and Beyond
Room 3. Cruise 2016 The Dionysus Dance
스크린벽과 미로처럼 거울이 같이 배치됨
Room 4. Pre-Fall 2018 Dans Les Rues
파리 어느 골목길에 들어선 느낌이 드는 복도.
프랑스 68혁명을 기념하는 2018 프리폴 캠페인을 통해
프랑스의 청춘을 예찬한다고 하네요 .
Room 5. Cruise 2020 Come As You Are_RSVP
"구찌는 그 자체로 파티이고 모두가 초대받았다."
하모니 코린이 감독한 2020 구찌 크루즈 컬렉션 캠페인
스크린 속 영상은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화려한
파티 씬들을 연상시킨다.
Room 6. SS 2016 Rebellious Romantics
흥에 겨운 젊은이들이 춤을 추러 돌아가기 직전의 모습을
구현해 놓았어요
Room 7. Cruise 2019 Gucci Gothic
온 세상의 부활을 상징하는 노아의 방주를 모티브로 한 캠페인.
광야가 대홍수로 자취를 감추더라도 언젠가는 돌아올 수
있으리라는 희망의 메세지를 담고 있다고 해요.
자연의 냄새가 느껴져서 전 개인적으로 이방이 제일 좋았어요
Room 8. FW 2018 Gucci Collectors
수집가들이 아끼는 비밀스러운 세계를 만나는 창
Room 9. SS 2018 Gucci Hallucinations
스페인 아티스트 이그나시 몬레알이 866시간을 들여
완성한 작품들을 볼 수 있는 공간
Room 10-1. SS 2020 Of Course A Horse
oom 10-2. Pre-Fall 2017 Soul Scene
반짝이는 차르르 커튼을 열고 들어가면 댄스 플로어가 보이고
자유롭게 댄스하고 즐기는 뒷배경의 영상과 포즈를 전시했네요
Room 11. FW 2019 Pret-A-Porter
패션쇼 백스테이지의 뜨거운 에너지를 보여주는 공간
Room 12. FW 2015 Urban Romanticism
지하철 객차에서의 시간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동안 갖는 찰나의 휴식이다.
도시에 존재하는 최고의 동굴이자 시간이 흐르는 동안
안전을 지키면서도 황홀경에 빠질 수 있는 공간.
생생한 재현을 위해 제작에 두 달 가량이 소요되었다고 하는데요
Goods Shop
위의 지하철 문을 통해 나오며 전시 관람이 끝.
곧이어 굿즈샵 이 보여요
노트 에코백 등을 판매하는데 가격대가 꽤 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