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로보카 폴리 좋아하는 울 아들이 너무나 좋아할 책이라 골라봤어요. 신간소개나 리뷰글을 봐도 정말 멋져 보이더라구요 얼마나 좋아할지 정말 기대되는 책이지요. 벌써 발빠른 엄마들 사이에 많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책이기도 하지요. 팝업책이라 아이들 관심을 쏙 빼놓을 책이기도 하구요.

 

 

 

 

 

 

 

 

 

 

  출동 소방본부 세트가 나왔을때 참 눈독을 들였었는데 어느덧 군대 시리즈까지 나왔어요. 장난감이 곁들여진 그림책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아들을 두고 있어선지 이런 책들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아이가 좋아할게 눈에 선연해서요~ 장난감만 갖고 노는게 아니라 책도 잘 본답니다.

 

 

 

 

 

 

 

 제 경험에 비추어보면 그 전 역사까지는 열심히 외우다가도 근현대사 부분에서는 제대로 기억나지 않는 경우가 많았어요 교과서에서도 제대로 잘 다뤄지지 않았구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서 근현대사에 대해 만화로 나온 세트라 아이들이 재미나게 보고 기억하기 좋을 것 같아 추천해봅니다.

 

 

 

 

 

 

 

 

 

 

  티브이에서 할적마다 눈여겨 봐지던 프로그램이었어요. 우선 방법도 쉬워보이고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아서 서둘러 따라 필기를 하려는데 그게 참 힘들더라구요 이렇게 책으로 만나 보면 훨씬 만들기 쉬울 것 같아서, 반가운 신간 소식에 추천을 하게 되었답니다.

 

 

 

 

 

 

 

 

 

 

 허한나님의 매드포 서울을 읽어봤는데 책이 참 마음에 들었었답니다. 일본은 한동안 방사능때문에 못 갈 것 같고, 홍콩은 여태 두번 정도 가봤는데 그래도 또 가보고 싶은 도시이자 가까이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기에늘상 관심을 두고 있는 곳이지요. 매력이 많은 홍콩을 여행서로 만나고, 또 여행을 가서 활용을 할 생각을 하면 벌써부터 두근거려지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07-03 23: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