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한그릇 요리를 선호하는 주부로써 정말반가운 책이 아닐 수 없네요 

특히나 주말에는 뭐해먹을까? 입맛도 없고, 색다른 요리는 먹고싶고, 주로 외식을 하게 되었는데 가족들 입맛까지 사로잡으면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한그릇 주말요리로 사랑받는 엄마, 아내가 되고 싶네요. 

 

 

 

 

 파워블로거로 명성이 자자한 김진옥님의 엄마표 건강식단. 

아이엄마로써 무척 관심이 가는 레시피네요. 

솜씨좋은 파워블로거 엄마들의 요리 책을 볼때마다 늘 부러운 마음이었는데 이 책은 특히나 최단기간내에 요리부문 파워블로거로 자리매김한 김진옥님의 책이라니 더욱 눈이 번쩍 하네요. 

 

 

  덮밥도 아니고 밥위에 반찬이라.. 

그것도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초고속 레시피라니..^^ 요즘 정말 바쁘긴 바쁜 일상인가봅니다. 

손이 느린 주부에게는 눈이 뜨일 소식이 아닐수없네요. 

직장생활을 병행하는 맘들에게도 무척 유용할 책 같구요 

 

 

 

 

 쇠고기를좋아하는 신랑과 우리 아기를 위해 읽어보고픈 책입니다. 

주로 구이용을 사다가 구워주곤하는데 소스나 조리방식에 변화를 주고 싶어서 다양한 레시피를 배워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