꺅꺅!!!!! 포장부터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로즈님 선물!! ㅋ 

흰 봉다리, 까만 봉다리 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악 ㅋㅋㅋㅋ 넘넘 귀여워요 +_+♡

 

 

얼마 전 이사 기념으로 가시고기님께 받은 책 선물을 블로그에 자랑했더니,

제 오랜 이웃이신 SM로즈님도 이사기념 선물 보내주고 싶다고 하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 선물, 마다않는 저이기에 냉큼, 또 주소를 불러드렸지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이렇지 싶어서 ㅋㅋㅋㅋ 책, 딱 1권만 보내달라고 말씀을 미리 드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대 유행이라는 치즈인더트랩, 유정의 취미생활, 페이퍼 커팅 아트! 책까지, 같이 보내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아악 ㅠㅠㅠㅠ

피어나다 책이랑 + 컷팅 매트 + 아트 나이프까지 세트로 된 거는 엄총 비싸던데 ㅠ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로즈님 ^_^ㅋ

시간 날 때마다 저도 아트 한번 해볼게요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녀 작가, 줌파 라히리의 <축복받은 집>은.. 보고 싶었던 책 있느냐고? 로즈님께서 미리 물어주셔서 ㅋㅋ

제가 골랐어요, 분명 저도 작년에 <축복받은 집> 구매를 했었던 게 기억이 나는데??

책 살 돈 떨어져서ㅋㅋ 다시 팔아먹었는지? ㅋㅋ 집에 안 보이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이동진의 빨간책방 101회 102회에서 이 책 다루기 이전부터 미리 구매해두고 있었는데 ㅋㅋㅋㅋ  아직 못 읽어봤거든요 ㅋㅋㅋ

로즈님 생각하며 아껴 아껴 읽고 평생 소장할게요!!! ㅋㅋㅋㅋ 정말 고맙습니다! 로즈님! ㅋㅋ 
 

 

꺅!!! 문제의 흰 봉다리, 까만 봉다리!!! ㅋㅋㅋㅋㅋ

무슨 과자를 종류별로 ㅋㅋㅋㅋ 봉다리 터지게 많이 챙겨 주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거 풀어보다가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긔여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까만 봉지는 뭘까? ㅋㅋ 풀어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츄파츕스가 이렇게 깔별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젤로 좋아하는 딸기맛은 꽃재만씨한테 빼앗길까 봐 ㅋㅋㅋ 따로 몰래 빼어놨습니다, ㅋㅋㅋㅋ

로즈님 생각하며 나 혼자 빨아 먹을 거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과자도 진짜 종류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다양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 정말 너무 이쁘고 ㅋㅋ 귀여워서 ㅋㅋㅋ 저렇게 쫙 펼쳐놓고, 기념샷까지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오색찬란한 과자들도 맛있게 잘 먹을게요!! 로즈님 ㅋㅋ ㅋㅋㅋㅋㅋㅋ

저 요즘 정말 살쪄서ㅋㅋ 얼굴이 동글동글해졌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더 이쁘게 동그래질게요!!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선물 다 풀어보고도, 로즈님의 그 예쁜 마음♡ 여운이 가시질 않아서요 ㅋㅋㅋ

그동안 로즈님께 받았던 편지들까지 꺼내어 사진 찍어 봤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있지 싶은데? ㅋㅋㅋ 이사하느라고 짐들이 어디 박혀있는지? 찾을 수 없어서 ㅋㅋ 일단 보이는 것만요 ㅋㅋㅋ

 

맨 처음, 로즈님께 편지 처음 받았을 땐요, ㅋㅋㅋ

편지 속에 존경, 한다는 얘기가 너무 많이 적혀있어서요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ㅠ 저는 정말, 그저 낭창 낭창하고? 별 볼일 없는 아줌만데?? ㅋㅋㅋ

이런 저를 너무 과대평가해주시는 거 같아서 살짝 부담이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ㅋㅋㅋ 내가 그런 말을 들을 자격이 있는 사람인가? ㅋㅋ 그런 말씀을 들어도 부끄럽지 않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스스로 고무돼서요 ㅋㅋㅋㅋ 단 1원어치라도, 초큼이라도 더, 좋은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여튼, 저도 모르는 사이에 그 말씀이 제 삶의 지표가 되고 있답니다. ㅋㅋㅋ

 

늘 멀리서 지켜봐 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저도 로즈님께 늘 그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SM로즈님 알랍!! ㅋㅋ *_♡

 

내겐 너무 소중한 로즈님 블로그는 여기예요 ☞ http://redtail144.blog.m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