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하이드님의 "3월 둘째주의 꽃 "

호홍, 1번 사진 완전 부케같고 이뻐용 *_♡

지난 주에 받은 꽃은 아직도 제 책상위에 ㅋㅋ 너무 예쁘게 피어있답니다,
하이드님께 댓글 쓰고 있는 지금도 저를 보며 방긋! 웃고 있는 듯 해요 히히:p
저도 꽃 이름을 잘 알면 ㅋㅋㅋ 얘가 지금 한창 예쁘다며 ㅋㅋ 재잘재잘 꽃 수다 나누고 싶은데 말입니다. ㅋㅋㅋㅋ
머리가 나빠서;;; ㅋㅋ 맨날 이렇게 친절히 알랴주시는데도ㅋㅋ 꽃 이름은 어렵다@_@ㅋㅋ로만 인식되는;; ㅋㅋ
받으시는 분들 모두 모두 행복하실듯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