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꽃핑키님의 "필리버스터가 뭔가요? 멍는건가요? "

하하, 기억님 ㅋㅋㅋㅋㅋㅋ 맞아요, 그래서 저도 늘 전자책으로 갈아타야할까? 고민 고민하지만요ㅋㅋㅋ
그런데도 ㅋㅋㅋ 이놈에 책 욕심, 책이란 물건의 물성을 사랑하는건지? 전자책은 책 보는 맛도 안 나고 ㅋㅋ 눈이 아파서 싫은거 있죠? ㅋㅋㅋ

하하 도라에몽 북앤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공감돼서 뿜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지난 주말에 혹시 알라딘 오프 매장가면 도라에몽 북앤드 따로 팔려나? 싶어서,
알라딘 중고매장 간 김에 쓱 - 둘러봤는데요 ㅠㅠㅠ 도라에몽 북앤드 따로 판매는 안 하나 보더라구요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