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길을 잃어버리지 않게
파트릭 모디아노 지음, 권수연 옮김 / 문학동네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으아, 빠뜨릭 모디아노 신간 나왔구만요!! ㅋㅋ

무엇보다, 표지가 예술!! 표지갑!!ㅋㅋㅋ (당장 장바구니에 담을 수 밖에요;;;)

이런 책 표지,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학동네에서 나왔고, 책값도 알라딘 판매가 10,800원이길래, ㅋㅋ

당근 반양장일 줄 알았는데, 양장이네요 ㅋㅋㅋㅋ

아, 쪽수가 180쪽 이라 책값이 착하군요?  ㅋㅋ

 

얼른 내 눈앞에 데려다 놓고, 내 손으로 만져 보고 싶어집니다!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