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장, 몰스킨에 쓰고 그리다 - 일상부터 여행의 기록까지, 몰스킨 마니아들에게 슬쩍한 몰스킨 활용백서
밥장 글, 강연욱 사진 / 한빛미디어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꺅꺅!!! 완전 기대 기대기대기대 중인 밥장님 책이라,

오늘 주문하면, 2월 29일 출고 예상이라는 안내 멘트가 이렇게 괘씸할 때도 없다. ㅋㅋㅋ

지금 당장 읽고 싶단 말예요!!! ㅋㅋㅋ

 

엇, 방금 또 책사진 클릭해 확인해봤더니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3월 2일 출고" 예상

이라며.. 출고일이 며칠 더 늦춰졌다. 아~ 곧 3.1절도 있고 해서 그만큼 늦춰졌나보다;;

이 책 기다리다 애간장이 다 녹아 사라질기세 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